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학과 공지사항

제목 - 설명

2023학년도 2학기 R.A 장학금을 하계방학 ~ 10월 동안 미신청한 대학원 재학생에 대하여 11월과 12월에 신청 접수를 실시하오니, 아래의 세부 사항과 본인의 내역을 확인 후 해당하는 경우, 월별 기한 내 접수하시기 바랍니다.

 

1. 신청대상 : 일반대학원 재학생으로 정규 학기 등록 학생

 

2. 신청기한

가. 11월 : 2023.11.17(금) 정오, 낮 12시까지 

나. 12월 : 2023.12.15(금) 정오, 낮 12시까지 

 

3. 제출서류

가. RA장학생 추천 양식(붙임3. 엑셀) → 메일 접수 yunsam@ssu.ac.kr

1) 학번, 주민등록번호, 연구책임자 등 관련 정보 정확히 기재

2) 본인의 기 신청내역을 확인하여 중복 신청 지양

3) 석·박사통합과정 4학기까지는 석사과정 장학금액,  5~8학기 재학생은 박사과정

장학금액으로 기입

 

나. 소득증명서류 → 방문제출 : 형남공학관 306호

종류 : 개인정보 수집·이용 동의서(붙임5. 한글), 주민등록등본, 소득금액증명 등

 

4. 주의사항

가. 인건비 지급 계획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신청하며, 2024년 2월까지 인건비 기준액

지급을 반드시 완료하여야 함

 

나. 국가과제 학생인건비의 경우, 개정된 과학기술부 지침에 의거하여 인건비 변경에 제한이

있으므로 계상액 설정에 유의 바람

 

다. RA장학금 수혜에 대한 권한 및 책임은 연구책임자에게 있으므로 유의하여 기재 바람

(학생 연구원이 1개 이상의 과제에 참여하고 있는 경우, 대표 과제 연구책임자의 정보만

기재하며 해당 연구책임자에게 RA장학금 수혜에 대한 권한 및 책임이 있음)

 

라. 인건비 확약 금액 미달 또는 세부지침 미준수 시 장학금 신청 제한 및 환수 조치가 있음

 

마. 자퇴, 휴학 등으로 연구과제 참여 중도 포기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장학금이 일부 환수될

수 있으므로 연구지원팀으로 반드시 연락  요망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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